지난 6월 24일 제 1 기 벧엘전도학교를 수료한 "벧엘전도단" 전도자들을 중심으로 복음전도에 관심있는 성도들이 7월 8일 (토) 오후 6시 교회 L13 교실에서 모여 전도부 변연옥 집사로부터 복음전도에 따른 주의사항을 경청하고 나서, 전도부 담당 준 리 장로의 격려 기도와 김동우 목사의 기도를 받은 후 현장전도를 나갔습니다.
총 7명의 벧엘전도단원들은 두 개팀으로 나뉘어 교회 인근의 신라제과와 뚜레쥬르(Tour Les Jours) 제과점으로 나가 한인들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각각 한글판 사영리 소책자와 영어/스페인어판 사영리 소책자를 통해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첫 현장전도사역에서 신라제과팀은 영어/스페인어판 사영리 소책자를 활용하여 방글라데시에서 온 무슬림계 외국인에게 복음을 전하였고, 뚜레쥬르 제과팀은 미국에서 태어난 한인 2세 학생에게 영어/스페인어판 사영리 소책자를 사용하여 복음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었습니다. 아울러, 사영리를 통한 복음전도를 경청할 만한 시간이 없다고 하는 한인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사영리 소책자를 전달하면서 나중에 읽어볼 것을 권면하기도 하였습니다.
교회 밖으로 나가 처음으로 실행하는 대중전도에 참여하신 벧엘전도단 전도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춘안 집사, 변연옥 집사, 한요한 목사, 이정애 집사, 최승원 집사, 김혜경 집사, 신종흔 집사(총 7명)
벧엘전도단에서는 앞으로도 매월 두 번째 주일 오후에 정기적으로 사영리 소책자를 활용하여 현장전도를 할 예정인 바, 8월 현장전도사역은 8월 13일(주일) 오후 4시 교회 L13 교실에서 모여 복음전도에 대한 주의사항을 듣고 합심기도를 한 후 교회 밖으로 전도를 나갈 예정입니다. 교회 밖 현장전도에 관심있는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동참을 기대합니다. 연락처: 변연옥 집사 (email: yunbyun@yahoo.com/410-802-7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