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운타운 볼티모어 홈리스 사역 소식 (2월 10일, 토)

사회봉사부(부장: 이성준 집사) 도시선교팀(팀장: 한형우 형제)은 2월 10일 토요일 오전 10시 친교실에서 다운타운 볼티모어 섬김사역에 참여하는 모든 성도들이 김동우 목사님의 인도로 개인소개, 사역시 주의사항과 함께 합심기도를 마친 후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로이스 선교회(회장: 변연옥 집사)에서 이틀에 걸쳐 준비한 100 여 개의 샌드위치와 치킨 누들 수프와 함께 교인들이 그동안 모아주신 겨울자켓과 각종 옷가지들 그리고 홍은기 권사가 기증한 겨울용 양말 등을 가지고 다운타운 볼티모어의 83번 고가도로가 시작되는 지점의 Health Care Clinic for Homeless 건물 인근에 모여있는 홈리스분들에게 가서 음식과 옷, 양말 등으로 섬기고 또한 그들에게 영어/스페인어 복음 소책자를 이용하여 복음을 증거하고, 또한 그들의 기도제목들을 경청하며 그들과 함께 주님께 합심 기도하였습니다. 2월 섬김사역에는 교회에서 27명의 한어권 및 영어권 성도들이 함께 하였는데, 5부 청년부와 함께 다민족 전도팀, 2018 독일선교팀, 영어권 청년부의 Salt & Light 멤버들과 함께 5부 청년부에서 특별히 초대한 UMBC 학생 3명 등 총 30명이 사역에 동참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날의 사역에서 홈리스 분들이 많이 찾았던 것은 따뜻한 치킨 누들 수프, 겨울자켓, 양말 등이었는데 당일 오후부터 눈이 온다는 소식 때문에 더더욱 이것들을 찾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특별히, 겨울용 양말은 순식간에 동이 나서 다음부터 좀 더 많은 물량을 준비하여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음식과 함께 따뜻한 커피를 찾는 홈리스 분들이 의외로 많아서 다음 사역 부터는 커피를 섬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도시선교팀의 다운타운 홈리스 섬김사역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필요한 물품 등을 기증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은 다음과 같이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시선교팀장: 한형우 형제 전화: 443-980-1648 /이메일: hhw929@gmail.com)

전도부부장 신종흔 집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진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