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부 ESL 팀(팀장: 김성진 집사) 이 주관하는 2018년 봄학기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클래스 종강식이 5월 15일(화) 저녁에 있었습니다. 이날 종강식에는 전도부 담당 김동우 목사님의 종강예배와 전도부장 신종흔 집사의 기도로 종강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의 종강식을 위해 특별히 책걸이를 기념하는 찹쌀 팥떡을 준비하여 종강식에 참여한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대접하였습니다. 2017년 봄학기 부터 시작된 전도부 ESL 클래스는 매 학기 많은 라티노, 이란, 이라크, 교회 밖 한인들이 수강생으로 등록하여 영어회화와 함께 어린이용 영어성경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세번 째 학기로 개강한 2018년 봄학기는 3월 6일(화)부터 5월 15일(화) 까지 10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 7:00 - 9:00 까지 수업을 진행하였으며, 총 12명의 학생들이 졸업을 하였습니다. 수고해 주신 선생님들은 영어권 회중멤버인 Sue Lee, Elisabeth Kim, David Stoltzfus, Hyungbin Yim, Sihyug Jang 등 다섯 분이었습니다. 10주에 걸쳐 영어강의를 자원봉사로 임해 주신 선생님들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매주 화요일 저녁 수업 시간 중 간식타임을 열심히 섬겨주신 김현주 집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2018년 봄학기에 졸업하신 분들의 클래스별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들은 총 12명이며 라티노 학생이 4명, 이란인 학생이 1명, 그리고 한인 학생이 7명이었습니다.
• Literacy Class(teacher; Si Hyug Jang)
Ada Castellanos
Evelin Aguilar
•Beginners Class(teacher: Sue Lee & Hyungbin Yim)
Tae Hwan Kim
Mi Ja Choi
Eun Young Chae
Gloria Izaguirre
Kwang Moon Lee
Youn Hee Kim
•Intermediate Class(teacher: Liz Kim)
Kyungmi Kim
Myunghee Kim
Adonis Caceres
•Advanced Class(teacher: David Stoltzfus)
Farzaneh Salmani
Kenneth Kim
전도부 ESL 클래스는 영어회화와 영어성경을 통해 교회 밖 이웃들을 섬기고 복음을 전파하는 사역입니다. 2018년 가을학기에도 더욱 많은 이웃들을 섬기기를 희망합니다.
-전도부장 신종흔 집사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사진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