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RESS  교회주소

410. 461.1235

3165 St Johns Lane, Ellicott City, MD 21042

office@bethelchurch.org

webmaster@bethelchurch.org

SUBSCRIBE FOR EMAILS

  • Facebook
  • 벧엘교회 Youtube 채널
  • 벧엘교회 위치
  • 말씀과 찬양듣기
  • Flickr 사진앨범

Copyright©2019 Bethel Korean Presbyterian Church​

Welcome to Bethel

환영의 글

Shalom!

 

날마다 샘솟는 기쁨과 값없이 주시는 은혜를 여러분 삶에 풍성하게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벧엘교회 모든 가족과 방문해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1979년, 볼티모어 지역의 척박한 한인사회를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벧엘교회를 영적인 쉼터로 세우셨습니다. 지난 36년간 벧엘교회는 축복과 질곡의 세월을 보내면서 한인사회뿐만 아니라 볼티모어 지역과 세계를 섬기는 사역을 감당해 왔습니다.

 

저는 1993년 필리핀 단기선교를 다녀온 이후, 교단 선교부의 선교훈련원, 신학교 선교연구소, 이민교회 목회를 하다가, 2004년 캄보디아로 파송받아 선교사역을 감당해 왔습니다. 그리고,  2015년 6월에 벧엘교회의 제6대 담임목사로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벧엘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가운데 지난 21년간, 교단선교부에서, 목회현장에서, 선교지에서, 선교학을 연구하면서, 하나님의 손에 훈련받은 모든 것을 주님의 몸된 교회와 하나님의 양떼를 목양하는 일에 헌신하고자 순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담임목회 경험이 부족한 목회 ‘초년병’ 이기에 아는 것도 많지 않고, 부족한 것도 많습니다. 하지만, 선교사로 헌신하고 선교사로 살아오면서 목자로써 양떼를 대하는 소중한 태도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선교사로써 복음을 나누어야 할 사람들의 문화와 언어를 세심하게 관찰하고 몸과 마음으로 체득하여 말씀을 나누어 왔습니다. 선교학자로써 성경과 학술적인 출간물을 연구해서

주님의 교회가 감당해야 할 하나님의 선교를 규명하기 위해서 노력해 왔습니다.

 

저는 벧엘교회 담임목사로써 감당해야 할 목양사역이 그 간에 선교지에서의 사역과 선교연구의 연장선상에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벧엘교회의 언어와 문화뿐만 아니라 성도님 한 분 한 분에 대해서 더 깊이 배우고, 함께 두 손을 맞잡고 기도하면서 하나님께서 벧엘교회 주님의 제자를 향해서 품고 계신 뜻을 펼쳐가려고 합니다.

 

벧엘교회가 한인사회뿐 아니라 북미주에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을 드러내고,주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을 감당하는 귀한 공동체로 이 시대에 쓰임받게 될 것입니다!

목양실에서

백신종 목사 드림